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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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기타
    • 결제
     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 문자/알림톡을 받지 못했어요.
      - 실 입금자명과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(띄어쓰기 포함)
      - 주문금액과 실제 입금한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
      - 주문시 선택한 은행과 입금한 은행이 다를 경우
      - 각 주문 후 여러 개의 주문금액을 합산 입금했을 경우

     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수동입금확인처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• 결제
      주문자와 다르게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?
      입금에정자와 다른명의로 입금 해주셨을 경우 입금자 정보를 카카오톡/고객센터/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확인해서 따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  • 결제
      이미 결제를 마쳤는데 결제 방법/할부개월을 변경하고 싶어요.
      죄송하지만 이미 주문/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결제 수단 변경,할부 개월수 변경이 불가합니다.
    • 결제
      무통장 결제 이용시 입금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?
      무통장 결제는 주문일로 부터 3일 이내 입금해주셔야하며, 3일 이내 입금되지 않을시 주문서는 자동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.
    • 결제
     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처리 되었어요
      주문 후 3일이 지난 경우 자동 취소처리가 되고 있습니다.
      이미 입금하셨을 경우 게시판/카카오톡/고객센터 통해 연락 주시면 입금내역 확인 후 출고 또는 환불처리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• 결제
      카드 결제 후 취소했는데 대금에 청구가 됐어요
      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 후 반영기간이 평균 3-7일 정도 소요되고 있다보니 고객님 카드 결제청구일 이후에 반영이 되어 취소가 되었음에도 이달 카드대금에 청구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결제
      적립금과 예치금은 무슨차이가 있나요?
      ★예치금의 경우
      - 결제하신 후 취소/반품시 환불 금액을 적립해드리는 수단입니다.
      - 예치금은 보유 금액 상관 없이 얼마든지 사용가능합니다.
      - 보유하신 예치금은 추후 계좌환불 가능합니다.(단 신용카드 결제건 예치금 환불 금액은 계좌환불 불가)
      ★적립금의 경우
      - 구매 적립금, 리뷰 적립금, 이벤트 적립금 등 사이트내에서 자동 적립되는 금액입니다.
      - 최소 누적금액 3천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
      - 추후 현금환불이 불가합니다.
    • 결제
      적립금 사용 조건이 있나요?
      적립금의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후 실제 사용 가능하신 적립금으로 변환되어, 고객님의 보유 적립금에 추가됩니다.
      적립금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보유 적립금 3천원 이상일 경우 사용가능합니다.
    • 배송 전 변경/취소
      주문 후 발송전인데 취소 하고 싶어요
      결제완료된 배송전 상품건에 한하여 주문 취소처리가 가능하시며(단, 1:1제작오더 제품 제외)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를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확인 후 결제 취소해드립니다.
      발송전 취소는 오후12시 이전까지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.
    • 배송 전 변경/취소
      주문 후 수령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
      배송 업무가 시작되기 전인 오후12시이전에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를 통하여 변경하실 정보를 말씀해주시면 변경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2시 이후 부터는 배송업무 시작으로 인해 처리가 제한되고 있으며, 배송 이후에는 수령자 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.
    • 배송 전 변경/취소
      주문 후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
      출고 전 취소와 마찬가지로 12시 이전에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하실 상품과 옵션을 말씀해주시면 변경 후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변경하신 옵션이 보유재고가 부족할 경우 변경시점으로 준비기간 2-3일정도 추가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배송 전 변경/취소
      상품 출고 되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
      상품 출고가 된 이후에는 처리가 어려운 부분이며, 상품 수령하신 후 교환 및 반품으로 문의 주셔서 접수 후 처리해주셔야 합니다.
      이에 따른 배송비가 발생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.
    • 배송 전 변경/취소
      이미 주문했는데, 다른 상품을 추가주문 하고 싶어요
      상품 금액을 입금 해주시면 기존 주문건에 상품 추가 해드립니다.
      카드 등의 다른 결제 수단을 원하실 경우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/결제 후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중복배송비 환불 및 묶음배송 처리 해드리고 있어요.
      [중복 결제된 배송비는 예치금적립 또는 계좌로 환불 해드리고 있습니다.]
    • 배송 전 변경/취소
      주문했는데 품절 메세지를 받았어요. 어떻게 하나요?
      구매해주신 제품이 품절되어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실 경우 카카오톡/문자메세지를 남겨드립니다.
      본사이트에서 구매해주셨을 경우, 차액 결제가 어려워 취소처리만 가능합니다.
    • 배송 전 변경/취소
      카드 결제건을 취소하고 싶어요
      부분취소 및 전체취소만 가능하며, 카드사 승인까지 평일기준 3-5일정도 소요됩니다.
    • 배송 전 변경/취소
     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건을 취소하고 싶어요
      부분환불 및 전체환불 가능하며, 은행사 최종 환불까지 평일기준 3-5일정도 소요됩니다.
    • 배송 전 변경/취소
      무통장 입금 결제건을 취소하고 싶어요
     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말씀해 주시면 환불접수 진행해드립니다. 환불 완료까지 1~2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배송 전 변경/취소
      휴대폰 결제건을 취소하고 싶어요
      결제 당월 1일~말일 이내에 취소 가능합니다.
      부분취소 전월 결제취소의 경우 계좌 말씀해주시면 현금 환불만 가능합니다.
    • 배송 전 변경/취소
      에스크로 결제건을 취소하고 싶어요
      전체취소(환불)만 가능하며, 부분 취소시 계좌 말씀해주시면 별도 환불해드립니다.
      환불 완료까지 1~3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배송
     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      우체국택배, CJ대한통운택배로 병행 출고됩니다.
    • 배송
      무료배송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
      기본 배송비는 2,500원이며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적용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• 배송
      퀵 발송/방문 수령도 가능한가요?
      결제 후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가능하십니다.
      단, 주문해주신 상품의 재고가 모두 준비되엇을때 퀵 / 방문 수령이 가능하며 퀵 비용은 고정 금액이 아닌 거리에 따라 다르게 측정이 되고 있습니다.
    • 배송
      주문 전 바로 출고 가능한 제품 재고 확인 가능한가요?
      바로 출고 가능한 제품은 당일발송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시며, 카테고리에 없는 제품은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(010-8908-4410)를 통해 문의주시면 재고 조회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.
      다만 실시간 주문건 수집으로 인해 안내 시점의 재고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배송
      주문을 따로 했는데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    따로 요청이 없을 경우 주문서 별로 출고가 되고 있으며,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(010-8908-4410)를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묶음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• 배송
      배송이 왜 늦어지나요?
      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. [주문 ->공급처주문 ->입고 ->발송]
      기본 배송 기간은 주말, 공휴일 제외 약 2~5일입니다.
      재고가 부족하여 리오더 필요한 경우 준비 기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, 이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(입고 예정일 알림톡/문자는 주문하신 날 제외 3일뒤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[부분 배송] 또한 3일 뒤 투투마켓 배송비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)
    • 배송
      부분출고는 안되나요?
      여러벌 구매해주신 후 3일이상 지연되는 품목이 있을경우 준비 된 제품 먼저 부분출고 진행해드립니다.
      부분출고를 원치않으시는 고객님께서는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(1661-7944)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모든 제품 준비 후 합배송해드립니다.
      제작지연이 아닌, 기본적인 상품 준비기간(3일이내)에 부분출고 원하실경우 추가 배송비(2,500원)를 지불해주셔야합니다.
    • 배송
      주문 제품 전체출고 또는 부분출고될때 안내해주시나요?
      매일 출고예정인 제품을(부분출고 포함) 기재하여 카카오톡/문자메세지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안내메세지는 오후 2시 이후 순차발송되며, 메시지 수신 후 취소/변경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    • 배송
      일부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습니다. 누락인가요?
      상품을 구매 후 기다리시는 고객님의 마음을 알기에, 저희 투투마켓에서는 일부 상품이 늦어질 경우 준비된 상품을 먼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배송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시며, 일부 상품이 선발송 될 경우 안내연락을 따로 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미발송 된 상품에 대한 일정은 확인되는대로 카카오톡/문자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• 배송
      출고 예정일을 알고 싶어요
      당일발송 상품을 제외한 금일 주문/결제건은 저희 투투마켓에서 오후에 거래처로 전달을 하고있어 바로 일정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    미리 연락을 주신다면 저희 투투마켓에서 일정 파악 후 따로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, 주문/결제 후 다음날 오후에 게시판,카카오톡,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정확한 출고일정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    • 배송
      당일발송 상품을 시켰는데 발송이 안됐어요
      당일 발송에 해당하는 상품/옵션을 단독으로 오후 4시이전 결제해주실 경우 당일 발송이 진행되고 있으며, 일반배송 상품이 포함되어있을시 안내 없이 당일 발송이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.
      단독 주문이다 하더라도 재고 소진시 당일 발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, 재고 소진으로 인해 출고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안내메세지 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※ 당일발송+일반발송 상품 합 주문 후 분리발송을 원하실 경우 상황에 따라 추가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배송
      상품이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, 수령지를 변경하고싶어요
      투투마켓에서 수령지 변경은 출고 전 오후4시 이전에만 가능합니다.
      오후4시 이후 출고 된 상태에서 변경 원하실경우 받아보신 택배사로 문의하셔서 변경 가능 여부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
      우체국택배:1588-1300, CJ대한통운:1588-1255
    • 배송
      배송중으로 보이는데 송장 추적이 되지 않아요
      상품이 출발했다 하더라도 택배사로 상품 이동, 운송장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.
      배송 조회는 늦은 밤 또는 다음날 오전부터 가능하시며, 하루가 지났음에도 배송흐름이 없을 경우 받아보신 택배사 또는 투투마켓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    우체국택배:1588-1300, CJ대한통운:1588-1255
    • 배송
      배달 상품이 분실/누락 된 것 같아요
      1. 상품 누락 또는 일부 분실로 추정되는 경우
      저희 투투에서는 배송 과정 중 누락이 되지 않도록 CCTV 및 바코드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.
      악세서리 같은 경우 같이 구매하신 의류 폴리에 테잎으로 부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      간혹, 박스 밑 바닥인 날개 사이에서 발견되는 경우도 있으니 해당 부분 확인 후 게시판/카카오톡/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추가적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  2. 택배사 분실로 추정되는 경우 간혹 주소지 기입시 오타로 인해 잘못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주문 내역의 수령자 정보에 잘못 기재 된 부분은 없는지 확인 부탁드리며, 오타도 없고, 상품이 배달완료로 보이나 실제 수령하지 못하셨을 시 직접 택배사 또는 배송조회시 표기 된 기사님과 통화하여 확인해주시거나 저희 투투측으로 연락주시면 택배사 확인후 분실접수 후 재발송/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우체국택배:1588-1300, CJ대한통운:1588-1255
    • 배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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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현재 해외배송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.
      차후 지원시 별도의 공지로 안내드리겠습니다.
    • 반품/교환
      교환/반품 접수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      상품 수령후 7일 이내 저희쪽으로 의사를 밝혀 주시고, 상품 도착이 되어야합니다.
      부득이하게 발송이 늦어지시는 경우 의사를 밝혀주시면 확인 후 감안하여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  (부분배송 받으신 경우 모든 상품 수령하신 후 택배접수해주세요/7일 기준은 마지막 상품 수령일)
    • 반품/교환
     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     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 확인 후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반품접수 가능합니다.
      또는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를 통해 저희쪽으로 접수해주세요.
    • 반품/교환
      택배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   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반품 신청시 택배 수거 요청 체크해주실경우 투투마켓에서 받아보신 택배사로 반품 픽업신청 해드립니다.
      부분배송 받으신 경우 모든 상품 수령하신 후 택배접수해주세요.(7일 기준은 마지막 상품 수령일)

      직접 택배 신청시 :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세실로 79 (좌동) 부산해운대대교사옥 9층 47호 25번 투투마켓 앞
    • 반품/교환
      다른 택배사를 통해 제가 직접 보내도 되나요?
      타 택배사를 통한 교환/반품은 꼭 선불로 접수하셔서 보내주시고 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  반품주소 :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세실로 79 (좌동) 부산해운대대교사옥 9층 47호 25번 투투마켓 앞
    • 반품/교환
      반품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?
      카드/무통장입금/실시간계좌이체 주문건은 반품비 차감 후 부분환불로 진행해드립니다.
      휴대폰결제/에스크로 결제/네이버페이 주문건은 차감 환불이 어렵기에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      오픈마켓 주문건 또한 차감환불이 어렵기에 구매처에서 반품신청시 선결제 해주시거나, 사이트 하단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셔야합니다.(동봉은 분실우려가 있기에 반드시 입금 진행 부탁드립니다.)
    • 반품/교환
      교환 차액은 어떻게 결제하나요?
      교환 배송비를 합산한 차액은 환불 및 추가입금 가능하십니다.(추가금액 무통장입금 외 결제불가)
      차액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대로 카드 취소 및 현금환불 해드립니다.
    • 반품/교환
      맞교환은 안되나요?
      교환처리의 경우, 상품 준비기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택배 특성상 배송하시는분과 수거하시는 기사님이 다른경우가 많아, 진행이 어렵습니다.
      또한 인터넷 쇼핑몰 특성상 보내주신 제품 입고 확인 후 진행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      교환처리보다는 반품으로 진행하신 후 새로 구매를 해주시는 방법으로 진행을 해주시면 좀 더 빠르게 수령이 가능합니다.
    • 반품/교환
      교환상품 출고 될때 안내해주시나요?
      교환요청하신 제품 출고 예정,완료시 카카오톡/문자메세지로 안내드립니다.
    • 반품/교환
      환불 금액은 언제 처리 되나요?
      상품이 투투마켓으로 도착 후 검수팀에서 검수 확인후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 진행되기에 도착후 1-3일 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.
      최종 환불 완료 후 안내메세지 자동 발송됩니다.
    • 반품/교환
      환불 금액은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?
      실시간계좌이체/ 카드 취소일 경우 평일 접수건에 한하여 당일 바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, 저희쪽 처리가 완료된 상황이더라도 카드/은행사 승인까지 3~5일정도 소요됩니다.
      약 3-5일 이내 처리시간이 소요되는점 참고 하셔서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  무통장 환불은 접수 후 익일 일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휴대폰 소액 결제 취소는 1일~31일까지 취소처리 가능하시며, 이월된 금액은 통장으로 계좌 입금 처리 도와드립니다.
    • 반품/교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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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3. 시착 과정에서 상품이 훼손 된 경우(소재늘어짐,심한구김,향베임 등)
    • 기타
      회원등급은 어떻게 되나요?
      회원가입 시 FAMILY등급으로 시작되며, 실 결제 금액에 아래와 같이 나누어집니다.
      FAMILY : 전월 결제 5만원 미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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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SILVER : 전월 결제 10~20만원 미만
      GOLD : 전월 결제 20~40만원 미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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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기타
      등급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      등급은 전월 실결제 금액 기준으로 산정됩니다.
      한개의 아이디 사용을 추천드리며, 기간 내 원하시는 등급의 구매 금액 기준에 맞게 구매해 주시면 매월 1일 조정됩니다.
    • 기타
      회원등급이 왜 떨어진거죠?
      등급은 전월 실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매월1일 자동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, 교환/반품, 취소 등으로 인해 전월 실결제 금액이 변경될 경우 하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기타
      생일쿠폰은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?
      회원가입시 기재해주신 날짜 기준으로 3일전에 자동발급됩니다.
      사용 기간 : 발급일 포함 8일
      (ex.2월8일 생일 -> 2월5일 자정 쿠폰발급. 2월11일 자정까지 사용가능)
    • 기타
      생일쿠폰이 안들어왔어요
      회원가입시 생일 기재를 못하신 경우, 생일 되기 3일 이내에 회원 정보를 수정해주신 경우 자동 발급에서 누락됩니다.
     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수동 발급해 드리겠습니다.
    • 기타
      이벤트/세일 시작 날짜와 시간은 언제인가요?
      이벤트 일정과 진행 시간의 경우, 게릴라성으로 진행되기에 이벤트 내용에 따라 진행 날짜와 시간대를 사전에 고지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    • 기타
      품절 안내 받은 후 부분취소하여 구매금액 5만원 이하일경우 배송비 제가 부담하나요?
      부득이하게 구매해주신 제품 중 일부제품이 품절되어 취소안내드릴 경우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이하일지라도 배송비는 투투마켓에서 부담해드립니다.
    • 기타
      품절 상품은 재입고 안되나요?
      품절 상품의 경우 대부분 거래처 사정상 시즌마감, 원단문제 등으로 제작이 어려워 진행 불가합니다.
      다만 간혹 지난 시즌 상품 중 재진행 되는 경우도 있어, 정확한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려요.
    •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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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기타
      사이트에서 세일중인데 결제할땐 적용이 안되는 것 같아요
      세일가는 최종 결제창에서 적용되어 보여지며, 장바구니에서는 정상판매가로 확인됩니다.
      혹시라도 최종 결제창에서도 적용이 안되어있다면,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(010-8908-4410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  • 기타
      옷 여러부분에 빨간/파란 사인펜 자국이 있어요
      대부분의 제품은 특성상 제작공장에서 대량 일괄 생산하다보니, 간혹 단추구멍, 단추위치 등 반복적인 부분에 초크자국이 있습니다.
      초크자국은 스팀다림질 또는 물티슈로 쉽게 지워지는 부분으로 불량제품이 아닌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      혹시라도 지워지지 않는 자국이거나, 오염으로 의심 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(010-8908-4410)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.
    • 기타
      코디 된 상품은 업데이트 되나요?
      대부분 1주일 이내 업데이트 되며, 그 이후에도 업데이트 되지 않는 상품일 경우 개인 소장품이거나, 업데이트 과정에서 품절되어 제작이 어려운 상품일 수 있습니다.
      코디 된 상품들은 상품페이지 [관련상품]에서 확인 가능하시며,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(010-8908-4410)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.
    • 기타
      콜 센터 전화연결이 안돼요
      콜 센터는 평일09:00~18:00(점심시간 제외12:00~13:00)에 운영되고 있습니다.
      간혹 상담시간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, 문의량이 많아 모든 상담원이 상담중으로, 추후 핸드폰번호 변경 등의 오기재로 인해 잘못 발송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      급하실경우 카카오톡 1:1상담으로 연결 후 문의 남겨주시면 좀 더 신속하게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.
      좀 더 빠르고 원활한 연결 가능하시도록 더욱 노력하는 투투마켓이 되겠습니다.
    • 기타
      어떤 사이즈를 입어야 할지 모르겠어요
      같은 S,M,L사이즈일지라도 제품마다 제작업체가 다르기에 상세사이즈는 다르게 제작되고 있습니다.
      때문에 기존에 가지고 계신 제품과 구매원하시는 상세사이즈를 비교해주시고 비슷한 사이즈로 구매해주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.
      평균적으로, 원피스는 55->S / 66->M / 77->L 로 추천드리며 하의는 25~26 -> S / 27~28 -> M / 28~29 -> L 로 추천드립니다.
      고객님마다 체형이 다르시기에 궁금한점 있으실 경우 카카오톡 상담연결하여 자세하게 말씀해주시면 비교 후 추천드리겠습니다.
    • 기타
     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된 메일이나 문자가 오고 있어요
      간혹 가입/주문시 실수로 메일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기재 하시거나 추후 핸드폰번호 변경 등의 오기재로 인해 잘못 발송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      카카오톡 상담 또는 콜센터로 연락 받으시는 휴대폰 번호와 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더 이상 잘못된 내용으로 연락 받지 않으시도록 수정해드리겠습니다.
    • 기타
    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    PC버전 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 -> 하단 오른쪽 [회원탈퇴] 클릭 시 가능합니다.
      회원 탈퇴 시, 구매내역 및 보유 적립금/예치금/쿠폰 등 모든 혜택이 즉시 소멸되며 소멸된 내용은 복구/이관되지 않습니다.
      탈퇴한 아이디는 재가입이 불가능하여 재가입 시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셔야 합니다.